#영화 OST/웨스트 사이드 스토리

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ost - Tonight 가사해석/듣기

CottonCandya 2023. 1. 18. 14:16
반응형

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노래 중 가장 기억에 남는 노래중 하나인데요 ㅎㅎ
두 주인공의 애절한 사랑이 잘 드러나는 노래인것 같아요
다양한 버전으로 준비했습니다 많이 들어주세요 감사합니다!

https://www.classicfm.com/discover-music/periods-genres/musicals/west-side-story-remake-cast-release-date-auditions/




Only you, you're the only thing I'll see forever
오직 당신, 당신만이 내가 평생 볼 유일한 사람
In my eyes, in my words, and in everything I do
내 두눈에, 내가 하는 말, 내가 하는 모든 행동에
Nothing else but you ever
당신 말곤 아무것도 없어

And there's nothing for me but Maria
내겐 오직 마리아뿐
Every sight that I see is Maria
내 시선은 온통 마리아 뿐


Tony, Tony
토니, 토니

Always you, every thought I'll ever know
언제나 당신, 내가 알게 될 내 모든 생각
Everywhere I go, you'll be
내가 어딜가든, 당신과 함께

All the world is only
온 세상엔 오직

You and me!
그대와 나! 둘 뿐


Tonight, tonight
오늘밤, 오늘밤
It all began tonight
모든게 오늘 밤 시작되었네
I saw you and the world went away
당신을 보고 난 후 세상은 달라졌어
Tonight, tonight
오늘 밤, 오늘 밤
There's only you tonight
오늘 밤 오직 당신만이 있고
What you are, what you do, what you say
오직 당신, 당신이 하는 것, 당신이 말하는것 뿐


Today, all day I had the feeling
오늘, 하루동안 내가 느낀 감정은
A miracle would happen
기적이 일어날 수 있다는 것
I know now I was right
이제야 내가 옳았다는 걸 알았어
For here you are
여기 당신과 나
And what was just a world is a star
그리고 세상이 별이였다는 걸

Tonight!
오늘 밤!

Tonight, tonight
오늘 밤, 오늘 밤
The world is full of light
세상은 빛으로 가득찼네
With suns and moons all over the place
모든 곳에 태양과 달빛이 비추는

Tonight, tonight
오늘 밤, 오늘 밤
Thе world is wild and bright
세상은 넓고도 밝아
Going mad, shooting sparks into space
미쳐서, 우주로 불꽃을 쏘아올려
Today, the world was just an address
오늘, 세상은 그저 장소였지
A placе for me to live in
내가 사는 곳
No better than all right
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었는데
But here you are
여기서 너와 함께라면
And what was just a world is a star
세상은 그저 하나의 별
Tonight
오늘 밤

María, vente pa' dentro
마리아, 이리오렴
Sí, ya voy, me estoy vistiendo
네, 갈게요, 옷 입고 있어요

Tomorrow
내일
Tomorrow
내일
Sí, okay
알겠어, 좋아
Wait, wait... I forgot why I called you
기다려, 기다려.. 왜 너한테 연락했는지 까먹었어
I'll wait 'til you remember
네가 기억할 때까지 기다릴게
Good night, good night
잘 자, 잘 자
Sleep well and when you dream
잘 자고 꿈을 꾼다면
Dream of me
내 꿈을 꾸길
Tonight
오늘 밤

반응형